사이버 신문고HOME > 소통의 장 > 사이버 신문고

두산동 동대구로일대 단속카메라 설치에 관하여 박정우
조회 : 94, 등록일 : 2019/07/24 01:15:9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주호영 국회의원님. 저는 두산동 동대구로 일대에 사는 대학생입니다.

푹푹찌는 더위에 경제상황까지 좋지않아 더더욱 힘드시겠지만 수성구민들을 위하여 항상 애써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여름철을 맞아 동대구로 일대에 굉장히 많은 폭주족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주로 12시~2시정도에 모습을 드러내며 도로교통법을 위반하며 제한속도 없이 소음을 낼수있는 장치를 장착하여 달립니다.

제가 두산동 주민이 된지 어느덧 10여년이 지나가는데 해가 갈수록 더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가족뿐만 아니라 주변의 이웃들, 심지어 황금동,지산동에 사는 친구들마저 이러한 소음때문에 잠을 청하지 못하는 날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10만여명에 달하는 두산동, 지산동, 황금동 주민들의 편안한 밤을 망가뜨리는 무책임하고 배려심없는 이들에게 제재를 가할 법적근거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동대구로 일대에 단속카메라가 설치되지 않아 그 신원조차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문제를 위해 두가지 요구사항을 고려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번째, 단속카메라를 설치한다.

두번째, 경찰인력을 배치하여 특정시간에 단속하게 한다.

 

 항상 나라와 구민들을 위해 고생하시는 국회의원님에게 짧은 소견이나마 이렇게 몇 문장 남겨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7019  지산동 주차문제로 건의 드립니다 (1) 최준우 2019/05/24
27068  범물동 용지아파트 상가 이용에 대한 안타까움 진두홍 2019/10/16
등록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