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HOME > 소통의 장 > 자유게시판

이번 당 대표선거는 자유한국당원들과 국민에게 희망을 주지못하니까 의원님?!참으세요. 무심선사
조회 : 145, 등록일 : 2019/01/28 21:30:24

주호영의원님의 당내 존재일성 천명을 호의적으로 평가합니다.그러나,국민적 민심이나 시대적사고를 읽지못하는,도로 친박당을 표방하는 민심이반적인 딴나라 당!같은 자유한국당.이런 정체성을 떠나지않는 당권선거에 주호영의원님같은 분께서 당 대표선거에 나선다는것은 차라리 당 대표선거에 않나서는것만 못합니다. 주호영의원님,큰 인물의 이미지손상때문입니다.주호영의원님의 당내세력과 당원,당외 국민적 지지세를 감안한다면 더 더욱,이번 당 대표선거보다는 오히려 전략적 주호영의원님의 차기 큰~도움이 될수있게 선별적 후보를 지지천명하고 큰~대권의 꿈인 대통령후보로 나섬으로써 정치적 보람을 갖음으로써 큰~정치인이되시길 적극적으로 권해드립니다. 하여 의원님은 해외정상들과 원횔힌 의사소통를위해 외국어와 주호영의원님만의 국민들의 자존심을 갖을수있게 국가 통합적인사고.국부론적 국가경제플랜과 남북포괄적인 실질적 비 핵화적 해법과 항구적경영관리,대한민국의 방만한 대외채무감소방안.대외4강 외교해법등을 체득하기위해 삼가 우선적으로 공부를 더하심을 권합니다. 그리고 대중정치인이되기 위해선 각 시도및 호남지역도 자주 방문하시길 바랍니다.주호영의원님께서 주최하는 대한민국에 주재하는 각국 주재대사를 초치하는모임과 의원외교를 적극적으로하여 국민들에게 애국하는,신망있는 큰 의원이란것을 인지 하도록하심이 우선입니다.주호영의원님.? 이글을 쓰는사람은 원천적으로 무당파이며 주호영의원님을 지지하는 65세.호남사람.!!전북에사는 토종 토박이 호남인입니다.그러나 주호영의원님의 인품을보고 저런정치인이 국가 대임을 맡으면 국민이 조금은 편안하고 조용하게 살아 갈수있게 되겠다 하여 감히,권합니다.이번,자유 힌국당 당 대표선거 출마자들의 면면을보면 출마자들의 정치적 이력쌓기.개인의 정치적위상변화. 전 정부의국가권력 최고위 권력지위에있었던 자가 뻔뻔스럽게도 국가정치발전이나 자유한국당발전이나.등에는 무개념적으로 도외시하고선,자신이표방하는 보수라는 기치를갖은 당이 어려울때는 어느시골의 골아실에서 편안하게 맛난것만먹고 있다가 실업자가 되더니만,심심하다하여, 조금은 국민적 인지도가 있다하여 기회주의자적 뻔뻔하게도 실업자를면하려고 무 개념적인자가 정치권에 슬며시얼굴을 드리어내미느것이 가증스럽우며.한마디로 어물전 꼴뚜기먹물뿜어 어질러 내어진판같이 이전투기등등으로 이루어져있어 당내 화합과 당원들의권리들은 도외시및 무시하는 무개념적인 출마자들 뿐이다.당 대표라는 직은 자유 한국당의 대표이기도하지만 국가적 난제를 전향적으로 대안제출하는,당원들과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주는 개념적 당 대표출마자가 없는것에 실망하는것입니다.이번 당 전당대회에서 당헌 당규에 당 대표 출마자격제한을 최소 국회의원 3선이상으로 즉시,바꾸어야합니다.그래야 품위있는 정강 정책정당이 될겄입니다.          보수당이란 원칙있는공정하고 국민민복에 힘쓰며편안하고 안전한 국가운영 완전한 안보의식고취 자유스런 삶의안정 공평한 법치를 지향하는것이 아닌가 합니다. 

26831  천을산 해맞이 (1) 홍성락 2019/01/01
26974  국회 정무위원이신 주호영의원님께서 꼭 글월을 읽어.. (1) 김용오 2019/03/23

무심선사

2019/02/17  
지방, 시골집 뒷 뜨락편을 보면, 자그마한 대밭이 조성 되어있는줄 아시나요?? 의원님?! 자고로 선비는 옳~곧게 청빈하고  언행일치하며 대의명분을따라  요즘말로 ( 낄끼빠빠 )를 알아야 하기 때문 입니다.이번 처사는 잘~하셨네요.적극적으로 오(오세훈)후보를  당선시켜야만 의원님의 입지가 (차기 경북도지사.의원직)을 다질수가 있답니다. 그럼 건승하세요.~~~!

무심선사

2019/02/17  
세계경제를 잠시 돌아보면 중국의 경제상황이 만만치 않아보여 특히 아시아권역 부채가많은 중국발 금융 위기가 스멀스멀 4~5년내로 찾아돌어 오고 있는데, 더불어,  대외채무 비중이 큰 대한민국의 준비가 안되여있는 구조*** 그 여파는 가히 20년전의  I M F 때보다 더 큰 핵 폭탄급인데 우리나라의 경제 또한, 중국과의 연관비중이 너무나 커서 어떻게 연~착륙적으로 감소시킬 방법을 시급히 강구해야만 할것인데 의원님의 비책이라도 갖고계신지 심히 걱정태산입니다.
등록자    비밀번호